▲ (사진출처='라디오스타' 방송 화면 캡쳐)

[코리아데일리 송길우 기자]

김지훈의 열애상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.

6월18일 방송된 MBC `황금어장 라디오스타`(이하 `라디오스타`)에서 앞서 조여정이 "김지훈의 여자가 나는 아니다"고 발언한 것과 관련해 "조여정 씨가 거짓말 할 수도 있지 않냐. 진실 만을 말할 의무는 없지 않냐"고 말했다.

앞서 김지훈은 지난해 방송된 SBS `화신-마음을 지배하는 자`에 출연했을 당시 "함께 호흡을 맞춘 이수경·조여정·구혜선·임정은 중 한 명은 진짜 만났다"고 털어놓은 바 있다. 이에 조여정이 앞서 ‘라디오스타’에 출연한 당시 김지훈의 열애 상대가 자신은 아니라고 해명했다.

김지훈은 "구혜선과는 지인의 친한 사이라 친해졌고, 이수경 임정은도 드라마를 같이 찍었다, 임정은은 이달 말에 결혼할 예정인데 뭐 과거는 과거일 뿐"이라고 말했다.

이에 MC들은 "한 명만 빼달라"고 말했고, 김지훈은 "추가는 할 수 있는데 빼는건 못하겠다. 지금 함께 드라마를 찍고 있는 오연서와 결혼생활 하고 있는 이유리 씨도 추가하고 싶다. 우리 드라마 두 번째 여주인공이다"라고 홍보아닌 홍보를 해 큰 웃음을 줬다.

한편 이날 김지훈은 "방송이니 상대 배우에 대해 이야기를 하는 것이 조심스럽다"며 "방송에서 언급한 이후 '입조심 하라'고 전화를 받았다"고 털어놓아 눈길을 끌었다.
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저작권자 ©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